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재태크/블로그랑 애드센스

[내가 하는 재태크] 구글 애드센스 승인 성공!!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요즘 날씨가 미쳐서 정말 추워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셔야 합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1000명을 넘어가면서 

병원가기도 무서운 요즘이잖아요.

 

오늘의 포스팅은 !!! 

바로바로

구글에드센스 승인입니다. 

 

두번째 반려만에 승인을 받았습니다.!!

 

승인 화면 캡쳐

 

아무생각없이 구글메일을 확인했는데 글쎄 

이런 기분좋은 소식이라니 ㅎㅎㅎ

 

블로그를 10월 23일에 개설하고 포스팅 5개일때 한번 신청해서 정확하게

2주뒤에 까였고 , 바로 다시 신청해서 또 정확하게 2주뒤에 까였고

바로 신청해서 이번에는 성공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에 관한 말이 정말 많아요!

포스팅 몇개이상, 글자는 몇자 이상, 말투는 어떻게, 사진은 뭐 어떻게 등등

정말 많았지만, 저는 그냥 제가 하고싶은대로 올렸고

말투도 그냥 제가 편한대로 했습니당.

 

정확하게 50일정도 걸린거 같아요 현재 포스팅은 30개 정도되는것 같습니다.

글은 정확하게 확인하지 않았지만 1000자 이상은 된것 같습니다.

 

2번의 반려사유는 모두 컨텐츠 부족이었습니다. ㅎㅎ

 

현재는 하루 100명정도 꾸준하게 방문해주시는것 같습니다.

 

기쁜마음에 광고를 게재 하고 싶었으나...

어떻게 하는줄 몰라 시간이 나면 유투브에서 광고 맛깔나게?(수익성있게) 하는방법을 

공부하고 다시 한번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오늘부터 블로그로 돈벌기 시작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