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하는 재태크/블로그랑 애드센스

티스토리 방문자 늘리기 방법 하나 [ 줌/zum 검색등록 하기 ]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호파파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방문자 늘리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알고 있는것들이 많지 않아서 

유투브나 다른 블로거님들을 보면서 이것 저것 많이 따라하고 있는데

 

제가 해본것들 중 효과 있는 것들 위주로 추천 드리겠습니다.

 

오늘 추천드릴 방법은 '줌 ( zum ) 검색 등록'하는 방법입니다.

 

우리나라를 포함한 해외의 여러 검색 포털이 있죠.

대표적으로 구글, 네이버, 다음 등이 있죠 

 

줌은 그 중 하나랍니다. 비중이 작긴 하지만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곳이에요.

 

오늘 할 방법은 줌 사이트에 내 글이 노출되도록 작업하는 방법이에요.

저도 한 유투버분을 보고 따라했는데 상대적으로 쉽게 내글이 노출되기 때문에

짭짭하게 들어오곤 한답니다.

 

줌(zum) 검색등록 하기 

첫번째, 줌에서 '검색등록' 을 검색한다 . ( 아래 배너를 클릭 )

 

help.zum.com/submit/

 

ZUM - 사이트 검색등록

 

help.zum.com

 

둘째, 신규 등록 클릭 

 

 

셋째,  빈칸을 입력한 뒤   ( 참고로 대충해도 등록가능하다 ㅎㅎ / 파일첨부는 안해도 됩니다) 신청하기를 누른다

 

 

끝, 굉장히 간단하죠?

 

네이버나 다음에 비해서는 화력이 작지만 

아직 방문자 수가 작은 저에게는 너무나 큰 방문입니다. ㅎㅎ

 

저는 네이버 유입이 아예 없는데;; 

혹시 방법 아시는분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정말 감사할것 같습니다. ㅎㅎ

 

다음번에도 제가 알고 있는 방문자 늘리는 방법에 대해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반응형